FAQ

해당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궁금하신 내용을 확인해주세요.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신 경우 아래 문의 하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
1:1 문의하기
전체 3
#교환/반품/환불
※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– 주문한 상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(색상,사이즈,오배송)
– 검품실수으로 인한 불량, 배송중 상품이 훼손된 경우
– 주문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
– 수령후 사이즈교환이 불가피한 경우(왕복배송비 5천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)

※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– 주문한 제품이 배송중일 경우 타제품으로 교환 및 환불처리 불가
– 상품 배송 완료 후, 별도의 연락없이 72시간이 초과한 상품
– 고객의 착오로 사이즈, 색상, 크기 등의 사항을 착각하여 구매한 경우(왕복배송비 결제 후 교환 가능)
– 약간의 스크래치, 오염, 구겨짐, 실밥, 케이스손상, 배송지연 등은 교환 및 환불처리 불가
– 제품 사용의 흔적이 있는 경우
(가끔 사용하시던 신발을 보내주시는 고객님이 계신데 이런 경우, 왕복운송비 고객님이 부담하시고 재배송 됨을 숙지 바랍니다)
– 상품의 라벨, 비닐포장이 제거, 훼손된 경우
– 고객요청으로 제작된 상품, 할인제품은 교환 및 환불처리 불가
– 정품이 아닌 이유로 반품 및 교환 환불처리 불가
도움이 되었나요?
#회원가입/정보
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약관에 동의하신 후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
탈퇴시 고객님의 계정정보는 탈퇴 즉시 모두 삭제되며, 적립 포인트 또한 모두 소멸됩니다.

탈퇴 후 소멸된 포인트는 재가입시에도 적립이 불가합니다.
도움이 되었나요?
#마일리지 적립
바다듬 적립포인트는 적립일 기준으로 1년까지 유효합니다.
도움이 되었나요?